|
김다미와 함께 한 비비드로우의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의 슬로건은 ‘비비드 업 여행(VIVID-UP JOURNEY)’이다. 이날 비비드로우 유튜브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에는 세상에 없던 생기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비비드로우 제품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김다미의 감각적인 모습을 담았다.
또 스위스 바이탈 바이옴 워터의 강인한 생명력과 300달톤 초저분자 체리 콜라겐을 담은 비비드로우의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의 탄력 효과도 강조했다. 단 300달톤 초저분자는 원료적 특성에 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뮤즈 발탁 및 캠페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올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비비드로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브랜드 인지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비비드로우는 ‘있는 그대로의 본질(raw)에서 시작해 즐거운 변화(vivid)를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다. 자연에서 온 신선한 원료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해 생기 넘치는 피부와 내일에 대한 기대를 전하는 클린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론칭 3개월 만에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2종이 올리브영에 입점된 바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배우 김다미의 싱그러운 매력이 피부에 즐거운 변화를 선사하겠다는 비비드로우의 브랜드 진정성과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올해 비비드로우는 기능성 클린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해 기능이 확장된 앰플 및 헤어, 바디케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