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렌즈 오브 더 NBA’는 NBA가 전 세계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유명인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프로그램이다.
앞으로 코르티스 다섯 멤버는 NBA 경기와 공식 행사 참석, 콘텐츠 제작, 브랜드 의류 및 MD 공동 개발, 리그 홍보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르티스는 “‘프렌즈 오브 더 NBA’ 합류는 데뷔 초에 이룰 수 있을 거라 상상조차 못했던 이정표다. 저희는 ‘컬러 아웃사이드 더 라인즈’(Color Outside the Lines)를 지향점으로 삼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며 “스포츠와 문화가 만나는 특별한 협업을 통해 NBA를 대표하고 팬분들과 만나게 되어 진심으로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
코르티스는 오는 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NBA 크로스오버 콘서트 시리즈’ 헤드라이너로 초청받았다. 이는 2026 NBA 올스타 주간 동안 열리는 음악 공연으로, K팝 아티스트가 이 무대에 서는 건 코르티스가 최초다. 코르티스와 NBA의 상세한 협업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엄마, 그놈이 곧 나온대"...끝내 숨진 여고생이 남긴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6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