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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이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와 채널 등 인프라를 활용해 입점 브랜드의 마케팅,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오프라인에서는 단기 팝업 매장 운영과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를 지원하고 온라인에서는 롯데인터넷면세점 기획전 참여와 히든배너, 앱푸시 등 마케팅 지원, 국내외 SNS 채널 홍보 등을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사업은 중소기업과 상생의 장을 마련하고 국내 브랜드의 우수함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알릴 뜻깊은 기회”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중소·중견 브랜드를 발굴하고 이들의 판로 개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