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틀스, 종합비타민 '맥스데이 멀티부스터'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06.10 09:10:1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리틀스(the littles)는 고함량 종합비타민 제품 ‘맥스데이 멀티부스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더리틀스)
더리틀스는 연구개발업체 ㈜엘앤바이오랩과 유튜버 ‘리틀약사’로 알려진 이성근 약학박사가 협업해 만든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맥스데이 멀티부스터는 이성근 약학박사가 직접 원료의 함량을 배합하고 설계했다.

제품은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 각각의 함량을 1일 권장섭취량 100% 이상으로 담았으며, 비타민의 경우 120년 역사의 DSM 유럽산 원료를 사용했다. 특히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은 B1에서 B12까지 함유하고 있으며 정상적인 신체기능 유지에 필요한 미네랄 7종도 한 알에 담았다.

엽산 또한 이탈리아 Gnosis사의 특허기술로 만든 미국 FDA NDI에 등재된 원료인 활성형엽산 Quatrefolic을 사용하여 생체이용률을 높였다. 거기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산패의 방지를 위한 개별 PVDC 포장 기법을 사용하여 공기투과를 최소화했다.

이성근 더리틀스 약학박사는 “오랜 시간 쌓은 노하우로 개발에 직접 참여한 만큼,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종합비타민은 각각의 함량이 적을 것이라는 편견을 깨기 위해 차별화된 고함량 종합비타민 제품을 만들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더리틀스의 맥스데이 멀티부스터는 더리틀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