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권역 난임·우울증 상담센터, 3주년 맞아 12월 한 달간 이벤트

이윤정 기자I 2021.12.15 09:00:5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전남권역 난임·우울증 상담센터가 올해 개소 3주년을 맞아 이달 30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전남권역 난임·우울증 상담센터)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상담센터 이용후기 이벤트로, 지난 2018년 12월 26일 개소한 이래로 전남권역 난임·우울증 상담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았거나 프로그램, 마음돌봄키트 등에 참여한 후기를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후기는 내부 심사를 거친 뒤 최우수상 1명에게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 우수상 2명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이어폰을, 감사상 5명에게는 커피와 디저트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두 번째는 퀴즈 맞추기와 개소 3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다. 모아폼을 통해 퀴즈 3가지의 정답을 기재하고, 개소 3주년을 축하하는 진심을 담은 메시지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31일 발표된다.

전남권역 난임·우울증 상담센터 관계자는 “어느덧 개소 3주년을 맞이해 센터를 방문해주신 많은 클라이언트 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이 있거나 정신적, 심리적인 지지가 필요할 때 부담 없이 센터를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체계적인 시스템과 상담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권역 난임·우울증 상담센터는 난임, 임신, 산후 등을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고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무료 상담 서비스를 통해 정신건강 문제를 조기에 파악해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