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렌즈 앱플랫폼 윙크(WiNC), 바슈롬레이셀·오로라렌즈 입점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06.21 09:00:4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윙크컴퍼니가 운영하는 컬러렌즈 앱플랫폼 WiNC(윙크)는 바슈롬레이셀·오로라렌즈 등 6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고 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WiNC)
바슈롬 레이셀은 170년 전통을 지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BAUSCH+LOMB)이 자랑하는 대표 상품이자 데일리 컬러렌즈다. WiNC는 레이셀(LACELLE) 원데이 10개입 팩 제품의 라인업을 21일부터 소개한다. 다채로운 컬러로 유명한 오로라렌즈 6종도 WiNC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WiNC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2주 동안 6월 빅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신규 입점 브랜드를 비롯해 기존 브랜드까지 모든 브랜드에 대하여 최대 10% 세일이 진행된다. 할인가에 중복 적용이 가능한 ‘10만 원 쿠폰’도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WiNC에서 컬러렌즈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바슈롬 관리용액, 렌즈케이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윙크 카톡 플러스친구’로 등록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선물한다.

정문기 WiNC PO는 “유명 브랜드의 신규 입점을 기념하고자 6월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 당일 배송을 연일 확대하여 더욱 빠른 픽업서비스를 지향하며 라인업을 늘려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므로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편, 컬러렌즈 플랫폼 WiNC는 하파크리스틴, 츄렌즈 등 국내외 다양한 컬러렌즈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앱으로, 자기 취향의 렌즈를 예약하면 전국 600여 개의 제휴 안경원에서 손쉽게 픽업할 수 있는 O2O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