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자연별곡, '농가 상생 체험단' 2기 모집

김태현 기자I 2016.06.03 09:20:49
(사진=이랜드 제공)
[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한식뷔페 자연별곡은 ‘이랜드 그룹-경기도 상생협약’의 일환으로 이달 16일 경기도에서 열리는 ‘자연별곡과 함께하는 농가 상생 체험’ 2기 참가자 70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자연별곡은 지난해 10월 경기도 농식품 소비확대와 외식산업 발전을 위해 경기도와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자연별곡에서 사용되는 식재료를 MOU 체결 농가로부터 직접 공수하고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우리 먹을거리를 제공하는 한편, 장기적으로 농가소득 증대에 일조하는 등 기업-농가 상생의 선순환적 기틀을 마련했다.

자연별곡과 함께하는 농가 상생 체험은 고객들이 직접 농가를 방문해 우리 농산물과 식문화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지난해 11월에 이어 이번이 2회째다.

올해는 오는 6월 16일 경기도에서 열리며 전통장 체험·토마토 수확 및 딸기잼 만들기·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번 농가 상생 체험 참가 신청은 이달 2일부터 12일까지로 자연별곡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참가자 70명에게는 오는 6월 13일부터 개별 통보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