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런드리고, ‘연중 1번’ 최대 50% 무제한 할인

이대호 기자I 2021.12.27 09:41:37
[이데일리 이대호 기자] 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는 운영 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에서 연중 단 한 번 실시하는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2021 Laundrygo Week(런드리고 위크)’를 오는 1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런드리고는 서울, 일산, 분당, 판교, 위례, 송도국제신도시, 파주운정신도시, 광명시, 수원 광교신도시, 하남 미사강변신도시, 김포시, 용인, 고양시, 부천 청라 지역까지 서비스를 빠르게 확대해 왔다.

이번 런드리고 위크는 주말을 제외한 △1주차 행사 시작부터 30일까지 니트, 스웨터, 가디건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인 2500원과 3000원에 △2주차인 1월 3일부터 6일까지 코트와 패딩류를 50% 할인된 가격인 3500원부터 제공한다.

런드리고는 세탁과 드라이클리닝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그 결과 올해 들어 전월 대비 평균 10% 이상 신규 고객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강서구와 성동구에 스마트 팩토리를 운영하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의식주컴퍼니 조성우 대표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나아가 세탁 산업의 혁신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런드리고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이프고즈온’을 공개, 택배 포장이나 추가 배송비 없이 세탁 주문과 생필품의 구매와 배송이 함께 이뤄지는 새로운 커머스를 선보인 바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