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문자를 받은 고객은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자율조정을 신청 접수할 수 있고, 21일 이후 600여건의 자율조정 동의를 접수받아 절차를 진행 중이다.
한편 공정하고 신속한 자율조정 진행을 위하여 지난 4월 외부전문가를 포함한 자율조정협의회를 구성하고 금융당국의 가이드라인을 준용해 세부조정방안을 수립한 바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자율조정 과정에서 금융소비자 권익제고와 신뢰회복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입시점별 순차적으로 안내문자 발송
문자 받은 고객, 전국 농협은행 영업점서 신청 접수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