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브랜드 빌보콰와 함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름을 맞아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에 세계적인 유명인들이 즐겨입는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최대 40만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고객들이 빌보콰 수영복을 체험하면서 휴양지 기분을 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빌보콰는 한국에 진출하면서 서울신라호텔 투숙객들에게 상품을 선보이는 ‘윈윈’(Win-Win) 효과를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과 타월 교환권, 1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금액권을 한 장씩 제공해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들이 프리미엄 수영복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서울신라호텔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내달 11일부터 8월 23일 중의 투숙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수페리어 스위트(1박)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트러플 감자튀김 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 △최대 40만원 이내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 1매 △빌보콰 타월 교환권 1매 △빌보콰 스토어 3만원 금액권 1매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했다.
또 다른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패키지에 어번 아일랜드 풀사이드에서 즐길 수 있는 트러플 감자튀김과 올해 처음 어번 아일랜드에서 판매를 시작한 독일 밀 맥주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도 포함했다”라며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하루 4번 제공되는 다이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