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4개 폴스타 스페이스에서 개최
배우 김무열 참석…다양한 체험 열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폴스타가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쿠페 신차 ‘폴스타 4’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폴스타 4 런치 위크’ 이벤트를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 배우 김무열과 폴스타 4. (사진=폴스타코리아) |
|
이번 행사는 폴스타가 폴스타 4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고객 초청 행사다. 폴스타 2 고객과 폴스타 4 관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여명이 참여했으며, 지난 13일 스페이스 서울을 시작으로 15일 스페이스 경기, 17일 스페이스 부산, 24·25일 스페이스 제주 등 네 곳의 폴스타 스페이스에서 진행됐다.
폴스타 4의 외부 디자인을 주도한 이수범 디자이너의 디자인 설명을 비롯해 폴스타 4 제품 설명 및 질의응답, AI 드로잉 체험, 디지털 룸 미러 체험, 럭키 드로우, 비건 푸드존 운영 등 폴스타만이 선사하는 미래적인 분위기와 다양한 체험이 이뤄졌다. 이를 통한 브랜드 경험을 극대화한다는 구상이다.
또 스페이스 서울에서는 디지털 리어 룸 미러 포토 머신 운영을 비롯해 DJ 퍼포먼스, 엠비언트 라이팅 및 사운드 시스템 체험존 등 도 추가 운영했다. 배우 김무열을 비롯한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폴스타 4 스페이스 경기 소비자 초청 행사 현장. (사진=폴스타코리아) |
|
폴스타 4는 내연기관을 포함한 동급 모델들과 비교해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세련되고 날렵한 디자인, 넉넉한 탑승 공간, 그리고 파일럿 팩을 포함하고도 부가세 포함 6690만원(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하는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폴스타 4 차량 주문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고객 인도는 10월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고객과 함께 전국 4 곳의 폴스타 스페이스에서 폴스타 4의 출시를 기념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행사와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로열티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