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펙스 2025는 지난 한 해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과 변화에 대한 결의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김 대표는 ‘고객에게 사랑받는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지난해 혁신 과제 성과와 올해 경영목표 및 전략을 발표하며 전사적 실천 의지를 다졌다.
이번 행사에는 판매 조직장, MC(Magic Care), SP(Sales Partner) 등 판매인을 비롯한 서비스·설치 인력과 지원 조직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SK매직은 판매, 서비스 등 성과 우수자를 격려하기 위한 시상과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판매, 서비스 우수자 성과자와 함께 영업성과 창출에 기여한 지원 조직에 대한 시상을 신설하는 등 시상 범위를 전사로 확대했다. 시상식에 이어 SUPEX 퀴즈 대항전 등 현장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 가수 박서진의 축하공연 등도 마련했다.
김 대표는 “고객 최접점에서 회사를 위해 노력해 준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