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신학기 맞아 문구류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김경은 기자I 2025.02.17 08:45:09

오는 26일까지 네이버스토어에서 진행
추가 15% 할인·적립 중복 혜택도 제공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문구기업 모나미(005360)는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모나미)
이번 프로모션은 개학·개강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신학기 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프로모션은 55개 제품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행사 기간 ‘153 패션’, ‘153 골드’, ‘153 아이디 로즈’ 등 인기 프리미엄 펜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유성볼펜, 수성펜, 샤프, 매직·마카류 등 학기 필수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무실 책상이나 집안 사무 공간을 실용적으로 정리하고 취향을 담아 꾸미고 싶은 ‘데스크테리어’족을 위한 제품도 선보인다. 모나미의 사무용품 브랜드 ‘롭다’ 제품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데스크 매트부터 파일박스, 데스크 정리함, 펜홀더 등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할인 외에도 다양한 중복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유미의세포들 볼펜 세트’,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볼펜 세트’ 등 슈퍼적립 적용 상품을 구매하면 네이버 포인트 10%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 신청 시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모나미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필요한 학용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였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모나미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