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자산운용은 임시완이 편안하면서도 진중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라는 점을 평가해 광고 모델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찬영 KB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새로운 ETF 브랜드인 ‘RISE ETF’를 더 많은 투자자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변화와 쇄신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는 연금 투자 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자산운용은 앞서 지난 17일 ETF 브랜드명을 ‘RISE’로 바꾸며 사업 방향 및 브랜드 전략을 전면 개편했다. 새로운 ETF 브랜드명인 ‘RISE’는 ‘다가오는 내일, 떠오르는 투자(Rise Tomorrow)’를 뜻한다.
오는 23일에는 ‘RISE’ 이름을 내건 첫 상품으로 ‘RISE 미국AI밸류체인TOP3Plus’ ETF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