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24일까지 '울트라 설 페스타'

경계영 기자I 2025.01.13 08:35:28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LF(093050)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24일까지 새해 첫 대규모 할인 행사 ‘울트라 설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보리보리는 설빔·선물·가족여행을 준비하는 부모를 위해 한복, 원피스 등 패션 아이템과 방한 용품, 신학기 준비물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한다.

행사엔 헤지스 키즈, 베네통 키즈, 릴리푸리 등 ‘보리에디션’ 브랜드와 젤리스푼, 아웃도어 프로덕츠 키즈 등 최근 주목받는 브랜드가 참여한다. 패션 분야뿐 아니라 눈썰매장, 키즈카페, 아쿠아리움, 스파 이용권 등 가족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상품도 선뵌다.

LF보리보리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 시 한도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쇼핑 후 경품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 스탠바이미를 증정한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본부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 준비와 여행 계획으로 고민하는 부모들의 부담을 덜고자 이번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준비했으니, 아이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