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수주회는 총 6개 카테고리로 구분하고 각 라인별로 담당자들의 제품 소개와 모델 착장 시연이 진행됐다.
해당 담당자들은 해외바이어들과 밀착해 일주일간 1대1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발주까지 완료했다.
젝시믹스는 내년 봄, 여름을 맞아 1300여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운동라인에는 활동성 향상을 위해 기능성을 높였고 인기가 높은 스윔웨어, 비즈니스캐주얼 등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를 더해 보다 감각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젝시믹스는 요가라인에 꾸준히 수요가 높은 인도네시아, 러닝에 관심이 높은 대만, 골프와 남성 제품 판매량이 증가하는 일본 등 국가별 선호제품을 주력으로 내세울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 글로벌 수주회보다 높은 발주량을 기록하는 등 해외바이어들의 관심이 매우 높았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만의 감각적이고 개성있는 품질 좋은 제품을 선보여 아시아지역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