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디야커피, 6.25 참전 유공자·보훈가족에 감사 물품 전달

함지현 기자I 2023.06.25 12:56:04

서울남부보훈지청 통해 2000만원 상당 전달
6.25참전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전달 예정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이디야커피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6.25 참전 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감사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강병구 서울남부보훈지청 지청장(왼쪽)과 신동희 이디야커피 경영관리본부 본부장(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23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2000만원 상당의 감사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마련했다. 이는 서울남부보훈지청을 기점으로 서울관내 6.25참전유공자 및 보훈가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 외에도 지난 12일에는 폭염에 취약한 쪽방 주민 및 노약자를 보호하기 위한 폭염대비 물품을 기부했다. 미혼모 보호시설인 광주 엔젤하우스, 대구 발달장애인 센터, 청각장애인 후원 기관인 청음회관 등에 정기적으로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킬 수 있는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