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의 초코엔터, 예찬·태조 패밀리 앨범 참여 공식화

김현식 기자I 2026.02.16 15:50:31

타이틀곡 ''깁미'' 콘셉트 포토 공개
24일 앨범 수록곡 전곡 발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초코엔터테인먼트가 초코원(ChoCo1) 예찬과 태조의 패밀리 앨범 참여를 공식화했다.

예찬(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
예찬(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15일 양일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예찬과 태조가 참여한 패밀리 앨범 ‘초코 라 파밀리아’(ChoCo La Familia) 타이틀곡 ‘깁미’(GIMM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예찬은 ‘마이웨이 스웨그’를 키워드로 잡고 촬영에 임해 자신감 넘치는 눈빛과 자유로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태조는 ‘반전 매력 4차원’이라는 키워드 아래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태조(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
태조(사진=초코엔터테인먼트)
초코원은 어린 시절부터 음악과 안무 창작 실력을 키워온 예찬과 태조로 구성된 크리에이터 듀오다. 이들은 지난해 방송한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2플래닛’에 출연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초코 라 파밀리아’는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조PD가 이끄는 초코엔터테인먼트의 패밀리 앨범이다.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김미’와 ‘프렌지’(FRENZY)를 비롯해 ‘왓츠 유얼 위시’(What‘s Your Wish), ’짠‘(ZZAN), ’온 더 스트릿‘(On The Street) 등 5곡을 수록했다.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