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LG유플러스와 제휴 이벤트 진행

한전진 기자I 2024.07.09 08:34:00

외식업주들 원가 절감 위해 LG유플러스 ‘U+사장님광장’과 협업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대상(001680)의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이 1년간 LG유플러스의 ’U+사장님광장’과 제휴를 맺고 외식업주들의 식자재 가격 부담을 덜기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대상 식자재몰 베스트온, LG유플러스 ‘U+사장님광장’과 제휴 이벤트 진행 (사진=대상)
이번 제휴 이벤트는 대상 베스트온은 ‘U+사장님광장’을 이용하는 외식업주에게 연간 총 7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것이 골자다. 외식업에 꼭 필요한 식자재 제품 및 대표 인기 제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이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베스트온 홈페이지 신규가입 또는 로그인 후 U+사장님광장 가입 인증번호와 사업자번호를 입력해 최초 인증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20% 쿠폰 3장을 즉시 발급한다. 또 매월 1일마다 8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0% 쿠폰 4장도 지급한다.

김치, 조미료, 냉동야채, 소스류 등 외식업 필수 제품과 인기 상품을 엄선한 인기 식자재 10여 종은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제품은 상시 변경될 수 있으며, 제휴 첫 달에는 ‘청정원 고소한마요네즈’, ‘베스트코 왕새우튀김’, ‘하우촌삼계탕’ 등 10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계속되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식당 사장님들의 식자재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1년간 LG유플러스의 ‘U+사장님광장’과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종산업과의 제휴를 통해 식자재 원가 절감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외식업주들과의 상생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