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상 청정원 호밍스, 차은우와 2024 광고 캠페인 전개

한전진 기자I 2024.07.08 09:04:56

미식 전문가 3인 참여…8가지 에피소드 공개, 총 32편 구성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미식 전문가 3인이 함께한 2024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차은우와 미식 전문가가 함께하는 2024 광고 캠페인 전개 (사진=대상)
이번 광고 캠페인은 모델 차은우와 음식에 일가견이 있는 전문가들이 제대로 만든 호밍스의 맛을 인정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 정교하게 완성한 호밍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이번 캠페인에는 호밍스 브랜드 모델인 가수 겸 배우 차은우와 함께 미식 전문가로 독보적인 전문성을 자랑하는 음식 평론가 ‘박상현’,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이자 방송인인 ‘입짧은햇님’, 탁월한 요리 실력까지 겸비한 먹방 크리에이터 ‘햄지’가 참여했다.

호밍스 대표제품들을 주제로 제작한 에피소드 영상은 호밍스만의 기술력, 풍성한 원재료, 식감·맛 등 제품의 강점을 4명의 미식 전문가들이 인정하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는 브랜드 기획전 진행과 더불어 미식 전문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 ‘햄지’와 함께 호밍스 대표제품들을 소개하는 추가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메인 모델 차은우와 3인의 미식 전문가를 통해, 소비자 입장에서 공감할 수 있는 호밍스만의 브랜드 가치와 각 대표제품들의 진가를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