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훈은 24일 오후 9시50분부터 해당 방송에 출연해 진행자 최은경씨와 마지막 상품인 브릭스(BRIC`s) 가방을 소개한다.
지난 15일 첫 미니 앨범 ‘마이 타입’(MY TYPE)을 발매한 이승훈은 기안84가 연출한 스토리필름을 선보이고 KBS ‘6시 내고향’에 출연하는 등 파격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이승훈은 홈쇼핑 방송 게스트로서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진행된 전략회의에 참석해 본인을 게스트로 소개할 ‘딱 내 스타일’ 상품으로 ‘브릭스 트래블백’을 직접 선정했다. 또 가방 디자인과 색상, 수납공간을 살펴보고 가방에 물을 부어보며 생활방수 기능도 꼼꼼히 확인했다.
이와 함께 이승훈은 본인이 추천한 가방 색상이 매진될 때마다 ‘딱 내 스타일이야’ 챌린지 춤을 선보이는 ‘매진 공약’을 내걸었다. ‘왓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 형식으로 이날 판매하는 브릭스 가방에 본인이 실제 가지고 다니는 여행 소품을 담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에 찾아올 팬을 위해 ‘라이브톡 7글자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된다. 라이브톡은 유튜브 실시간 댓글처럼 고객이 GS샵 모바일 앱으로 생방송에 메시지를 보내는 기능이다. 생방송 중 라이브톡으로 브릭스 가방을 ‘딱 내 스타일이야’처럼 7글자로 재치 있게 표현한 7명을 선정해 이승훈 사인 CD를 증정한다. 브릭스 측도 3명을 추첨해 88만원 상당 시그니처 디자인 캐리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은경의 W 방송을 맡은 김상희 GS샵 PD는 “홈쇼핑은 가장 많은 배경음악을 사용하는 채널인 만큼 이승훈 씨의 홈쇼핑 출연은 매우 영리한 선택”이라며 “색깔과 개성이 뚜렷한 두 분의 케미로 기존 홈쇼핑에서 볼 수 없던 재미를 보여드릴 것”이라며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