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토이저러스, 하이마트와 손잡았다…대구죽전점 오픈

김정유 기자I 2024.09.12 06:00:0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12일 대구죽전점을 신규 오픈한다. 글로벌 완구 브랜드인 토이저러스는 국내에서 롯데마트가 2007년부터 운영 중이다. 현재 전국 41개 롯데마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롯데마트
이번 대구죽전점은 하이마트와 협업해 최초로 외부에 단독 매장을 출점하는 새로운 형식의 점포다. 대구 지하철 2호선 죽전역 도보 1분 거리에 있으며 하이마트 죽전점 3층에 위치해 있다.

토이저러스가 하이마트와 신규 매장을 오픈한 이유는 하이마트의 입지와 상권을 통해 새로운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서다. 하이마트의 점포는 전국 320여개로 롯데마트보다 매장 수가 약 3배 많다.

특히 대구죽전점은 신규 아파트 단지들이 인접해 있어 가족 단위의 30~40대 소비자들이 주 고객층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의 주 고객층과도 일치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대구죽전점은 다양한 특화 콘텐츠 매장도 선보인다.

카봇, 토미카, 실바니안, 뽀로로 등 전통적인 인기 완구부터 어른들의 발걸음도 사로잡을 수 있는 보드게임과 건프라, 승용완구까지 카테고리 별 최고 인기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산리오 캐릭터즈 팬시, 레고, 닌텐도 등을 특화 매장으로 구성했으며 슬라임 카페와 포켓몬 가오레 게임기 등을 신규 운영, 체험형 요소들을 채워 넣었다.

대구죽전점은 다음달 6일까지 추첨을 통해 1등에게 ‘닌텐도 스위치 OLED’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12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롯데마트GO와 토이저러스 앱을 설치한 고객 대상으로 ‘디즈니 장바구니(소)’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어린이 전문 라면 ‘하림 푸디버디 하양라면(4입)’을 증정한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19종)’을 구매 시에는 50개 한정으로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레고 인기 상품인 ‘레고 마스터 드래곤 에갈트’를 50% 할인한 4만 9900원에 판매한다. ‘포켓몬 소드&실드 확장팩 퓨전아츠’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 행사 카드 결제 시 20% 할인, ‘헬로카봇 황금특공대 펜타스톰’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2일까지는 ‘닌텐도 스위치 OLED 3종(네온블루/레드/화이트)’을 5만원 할인한 36만 5000원에 판매한다.

계기영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부문장는 “이번에 선보이는 토이저러스 대구죽전점은 하이마트와 협업한 최초의 모델로 그간 거주지 인근에서 토이저러스를 만나볼 수 없었던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 첫 걸음이 될 예정”이라며 “이는 토이저러스가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려는 노력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