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와 함께 3층 커넥트파크 내 팝업스토어존도 바꿨다. 개편을 기념해 ‘스윗 홀리데이, 따뜻하고 달콤한 디저트 한 입’을 주제로 디저트 팝업을 다음달 8일까지 운영한다.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수제 모찌 브랜드 ‘모찌트리’와 200년 전통의 포르투갈 레시피를 기반으로 하는 수제 타르트 전문점 ‘포르투나타’ 등으로 구성했다.
연말연시 분위기를 살린 공간 연출도 진행했다. 올해 테마는 ‘2026 메이크 어 위시(2026 Make a Wish)’로 방문객들의 내년 소원들이 이뤄지기를 희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소원을 상징하는 파란 구슬과 오너먼트(장식용 소품) 등을 활용해 청량리역점의 랜드마크인 커넥트파크의 위시트리 포토존을 새롭게 조성했다.
한화커넥트 관계자는 “청량리역점은 이동과 일상이 교차하는 생활 거점에 위치한 공간인 만큼, 단순한 쇼핑을 넘어 머무르고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와 체험적 요소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체류형 소비 공간으로서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18만원도 뚫었다…사상 최고가 또 경신[특징주]](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30059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