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상품에 대한 핵심 정보만 자동으로 가공하고 요약해 주는 ‘상품 요약 AI’, 상품 상세페이지 이미지에서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상품 상세 네비게이션 AI’ 등이 있다.
더불어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사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해줄 수 있는 ‘상품 마케팅AI’와 ‘최저가 탐색 AI’등 도 추가된다. 운영부터 서비스까지 이커머스의 전 분야에 도입 가능하다.
한편 올해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버즈니 커머스 AI 구독서비스 에이플러스 AI는 현재까지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포함해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쇼핑엔티 등 총 4곳에 커머스AI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