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푸드 브랜드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SSG푸드마켓 청담점에서 ‘더리얼 아이스크림’ 론칭을 시작으로 아이스크림 3종을 본격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림펫푸드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사람과 반려동물을 동일시하는 인간화 현상인 ‘펫 휴머니제이션’의 트랜드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아이스크림은 사람만의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강아지를 위한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개발했다.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무엇보다도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락토스프리)”를 사용해 소화가 잘 되도록 설계하였다. 합성보존료와 유화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맛은 밀크, 스트로베리, 아임낫초코(케롭) 등 세 가지다.
하림펫푸드는 이번 아이스크림 판매에 앞서 지난 7월 10일부터 7월 19일까지 10일간 경기도 하남의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 ‘더리얼 키키-더리얼 아이스크림스토어’를 열고 고객을 처음 만났다. 당초 준비했던 1500견 분의 아이스크림이 3일만에 소진됐다.
하림펫푸드 더리얼은 지난 2017년 사람이 먹는 식재료 원료만을 사용해 사람이 먹어도 되는 수준의 안정성, 신선함, 균형 잡힌 영양 등을 구현한 휴먼그레이드 사료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2019년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5배 증가하는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했다.
민기동 하림펫푸드 대표는 “최근 몇 년간 ‘반려동물=가족’ 이라는 인식은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고 고민도 다양 해졌다”면서 “더리얼” 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로만 사용하는 100% 휴먼그레이드 와 0% 합성보존제 철학을 담아 반려동물을 위한 진짜 음식을 만들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ssg 푸드마켓 , 몰리스펫샵 이마트 쿠팡 펫프렌즈 등 에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