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라스테이, 캐세이와 제휴…객실 이용 시 '아시아마일즈' 적립

김명상 기자I 2024.09.02 08:54:51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신라스테이가 해외 항공사와 손잡고 이용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홍콩 최대 항공사 캐세이퍼시픽을 운영하는 캐세이 그룹과 제휴를 맺고 투숙 고객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를 찾는 외국인 고객이 늘어난 것도 제휴의 배경이다.

신라스테이는 2일부터 내년 6월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는 캐세이 회원에게 1박당 300아시아마일즈를 적립하며,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 시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체크인할 때 객실 및 패키지 결제 전 캐세이 실물카드 또는 디지털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세이의 아시아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구입과 여행, 쇼핑, 다이닝, 웰니스, 기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신라스테이는 전 지점 로비에 설치된 포토 키오스크에서 사진을 인화해 프론트에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경품을 주는 ‘포토 키오스크 이벤트’를 오는 10월까지 연다. 또한 신라스테이 객실 및 패키지 이용 후 직원에게 마일리지 적립을 요청한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캐세이퍼시픽 비행기 모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전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