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지킴스, 9일부터 롯데百 본점서 오프라인 팝업 진행

이윤정 기자I 2023.06.08 09:00:4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차별화된 로스팅 기법으로 과채주스를 제조하는 지킴스는 오는 6월 9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첫 오프라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지킴스는 스테디셀러인 구운 사과주스 외 2종을 선보인다.

(사진=지킴스)
지킴스의 과채주스는 영양소가 가장 많지만, 생으로는 인체 흡수가 어려운 과일·채소의 껍질까지 착즙해 제조된 주스다. 이는 ‘한의학 약제 가공법(포제법)’과 최신 식품 제조 설비인 ‘로스팅 공법’을 접목해 인체 흡수율을 60%까지 올렸는데, 특히 특허받은 지킴스만의 GR(Gradation Rosating) 공법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킴스의 과채주스는 식품의 안전과 위생을 위한 HACCP 인증과 할랄(HALLAL) 인증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건강에 해롭지 않은 위생적인 식품으로 인정받았다. 설탕, 인공향료, 색소, 보존료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물 없이 과일·채소만을 착즙한 주스다.

지킴스 관계자는 “지킴스는 식품 전처리 기술을 보유한 푸드테크 기업으로 정형화된 제조 방법이 아닌 원료의 본질에 집중해 식품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이다. 자사 기술을 적용해 원료 본연의 맛과 건강함을 제품에 전달하기 위해 원료별로 제조 방법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 오프라인에서 고객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열심히 준비했다. 이번 오프라인 팝업 행사에서는 소비자를 대면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철저하게 준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킴스는 현재 제주도 고급 품종인 만감류와 국산 배를 활용한 제품 출시 계획을 밝히며 국내 프리미엄 과채주스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공략을 위한 제품의 커스터마이징과 현지화를 추구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