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호가든에 따르면 평범한 일상 속 벚꽃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운 봄 휴식을 주제로 한 캠페인 ‘파인드 유어 모먼트’(Find your moment)를 전개한다. 이를 위해 서울을 포함한 전국 벚꽃 명소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가든 로제 벚꽃 바’(Bar)에 호가든 로제 벤치를 설치했다.
회사 관계자는 “비교적 덜 알려진 숨은 명당 등 전국 65곳에 마련한 벤치에서 방문객들은 만개한 벚꽃 나무와 함께 인생사진을 남기며 나만의 여유로운 ‘벚꽃 순간’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벚꽃 바의 위치는 호가든 로제 패키지 뒷면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한 뒤 ‘호가든 로제 벚꽃맵’ 사이트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다. 호가든 로제를 상징하는 핑크색 벤치에 앉아 자신만의 봄 나들이를 만끽하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은 벚꽃맵 사이트 내 ‘벚꽃 모먼트’ 페이지에 업로드하여 모두가 볼 수 있도록 공유가 가능하다. 벚꽃 벤치 주변에서 편의점 등 호가든 로제를 판매하는 매장도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호가든은 신규 캠페인 영상 ‘이런 순간이라면’ 편도 공개한다.
호가든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하는 이번 영상은 바쁜 일상 속 호가든 로제와 함께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여성은 ‘벚꽃 바’ 벤치에 앉아 업무를 하다가 노트북을 닫고 호가든 로제 캔맥주를 들어 한 모금 마신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거리두기 해제 이후 맞이하는 첫 벚꽃 개화기에 맞춰 호가든이 여유로운 봄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전국 벚꽃 명소를 찾아간다”라며 “달콤한 라즈베리의 풍미가 돋보이는 호가든 로제와 함께 호가든이 추천하는 벚꽃 명소에서 완연한 봄을 온전히 느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