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하브 스마트T타워는 부산 사하구 신평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로 들어선다. 최근 개통된 ‘장평지하차도’ 출구 바로 앞 메인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부산을 대표하는 지식산업센터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부산 지하철 1호선 동매역이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부산 외곽순환도로, 해안순환도로, 장평지하차도, 사상~하단선, 하단~녹산선(개통 예정) 등의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평·장림산업단지는 최근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가 노후 거점 산업단지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스마트 그린산단’으로 지정되면서 미래가치를 높게 평가받고 있다. 또한, 서부산이 가덕신공항, 부산신항, 부산항선 등 개발로 트라이포트를 구축해 글로벌 경쟁력도 기대된다.
지하 3층~지상 7층까지 드라이브인과 도어 투 도어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성을 높였다. 총 747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1층에서 지하와 지상으로 나뉘어 차량의 진출입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입주 업종별 특성에 따라 맞춤형 공간으로 설계되고, 개별 테라스와 옥상공원 등 편의공간을 도입해 업무 중 휴식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웰컴라운지, 강연장, 오픈회의실, 소회의실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과 부대시설을 갖춰 업무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부산 하브 스마트T타워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와 부산 사하구에서 운영 중이다. 강남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일원, 부산 홍보관은 부산시 서구 사하구 장림역 인근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