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지난 22일부터 ‘치토스’, ‘썬칩’ 등으로 유명한 미국 스낵 브랜드 ‘프리토레이’의 과자 러플스, 프리토스, 레이즈, 토스티토스 등 16종을 론칭하고 바캉스 시즌 ‘물가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8월 말까지 시중가 대비 약 1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9월에는 프리토레이 ‘팝코너스 화이트 체다치즈·스윗 칠리·스윗앤쏠티’ 3종을 단독 출시할 예정이다.
최근 리뉴얼 오픈한 서울 방학점과 대전 유성점에는 ‘월드스낵’ 존을 구성하고 과자를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수입국가별로 구분 진열했다. 홈플러스 온라인 몰에도 ‘세계과자점’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프리토레이’ 등 브랜드 검색 시 해당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새로운 과자 맛을 찾는 수요가 점차 증가하면서 수입과자 품목을 확대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수입과자 상품을 발굴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