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쿨코리아라는 타이틀에 맞게 시원한 블루톤의 인테리어가 시선을 끈다. 패션그룹형지 쿨코리아 캠페인의 에스콰이아 대표 아이템인 빌리안백도 함께 판매되며 오는 7월 27일까지 2개월간 아트몰링 1층에서 운영된다.
‘쿨코리아(COOL KOREA)’는 ESG 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에너지 절감을 실천하고 매력적인 한국의 스타일과 브랜드를 알리자는 취지의 패션그룹형지(이하 형지)와 한국에너지공단이 벌인 에너지 절약 국민 캠페인이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을 필두로 쿨코리아 챌린지를 통해 에너지절약 확산에 힘쓰며 의미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