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라스 리솜, 수험생 대상 워터파크 최대 50% 할인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민하 기자I 2025.11.16 11:07:30

수험생 주중 50%·주말 40%↓
온천수 워터파크 전 시설 개방
파도풀·슬라이드 리뉴얼 완료
수험생 포함 4인까지 할인 적용
12월 19일까지 현장 구매 한정

스플라스 워터파크 전경 (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충남 예산의 스플라스 리솜이 12월 19일까지 수험생 힐링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스플라스 워터파크는 전 시설에 온천수가 공급되어 겨울에도 따뜻하게 이용 가능한 사계절 워터파크다. 최근 대규모 리뉴얼로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등 주요 어트랙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파도풀의 시원한 파도와 속도감 있는 슬라이드는 시험 준비 동안 누적된 긴장감을 풀어내기에 충분하며, 마음껏 몸을 움직이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좋다.

수험생은 정상가 기준 주중 50%, 주말 4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스플라스 리솜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낮은 최대 수준의 할인율이다. 수험생 본인을 포함해 최대 4인까지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수험생에게는 구명조끼 무료 제공 혜택도 추가된다.

수험생 특별 할인은 워터파크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 시 이용할 수 있으며, 매표 시 수험표 지참이 필수다. 온라인 예매 및 사전 구매는 적용되지 않는다.

스플라스 리솜 관계자는 “가장 큰 시험을 마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시설과 따뜻한 온천수 테마파크에서 가족·친구들과 함께 부담 없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롯데월드, 장애인 온라인 우대 예매 서비스 도입 - "프랑스 여행…항공권, 고속열차 티켓 예매 한 번에 OK" - 신현대 엑스포럼 대표 11대 한국마이스협회장 당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