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은 브랜드 패션의 공식 입점을 확대하며, 믿을 수 있는 쇼핑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지난해 롯데온 패션 MD들이 글로벌 브랜드부터 캐주얼, 디자이너 브랜드 등과 협업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약 400개를 공식 입점시켰다. 브랜드가 공식 입점해 상품을 판매하면 상품 품질이 보장되고, 단독 상품 판매 및 프로모션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품 신뢰도 및 만족도가 높다. 실제로 지난해 공식 입점한 브랜드들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롯데온 패션 매출을 이끌었고, 그 결과 2023년 패션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었다.
롯데온은 11일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공식 입점시키고, 브랜드 패션 강화 전략에 박차를 가한다. 앞으로 롯데온에서 ‘폴로 랄프 로렌’의 1700여개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온 단독 상품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먼저, 이번 입점을 기념해 11일부터 일주일간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품을 결제 카드사별 최대 15%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 및 감사카드 등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머그컵, 텀블러, 큐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반품 이벤트를 진행해 사이즈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추첨을 통해 ‘무료반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입점 기념 이벤트로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폴로 랄프 로렌’ 브랜드 ‘찜하기’를 누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폴로 패브릭 냅킨’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기간 ‘폴로 랄프 로렌’ 봄 신상품 20여개를 롯데온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남성을 위한 ‘폴로 랄프 로렌 남성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와 ‘폴로 랄프 로렌 남성 커스텀 슬림 롱 슬리브 폴로’가 있으며, 여성용 ‘폴로 랄프 로렌 여성 릴렉스핏 리넨 셔츠’와 ‘로렌 랄프 로렌 로고 코튼 블렌드 저지 롱 슬리브 티’, 아동용으로 ‘폴로 키즈 남아 케이블 니트 코튼 스웨터’ 등을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제안한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고객 인지도 및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롯데온의 강점을 기반으로, 브랜드 패션 강화에 힘써왔다”며, “이번에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을 공식 입점시키고 단독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니, 봄 맞이 온 가족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