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연말에 늘어나는 각종 행사나 모임을 준비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각종 모임의 즐겁고 편안한 술자리와 숙취로 고생하지 않는 상쾌한 아침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연말에 늘어나는 각종 모임이나 행사에 모닝케어가 즐겁고 편안한 자리가 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닝케어는 국내산 미배아 대두 발효추출액(RSE) 함량을 두 배 늘려 맛과 효과를 개선했다. 지난해부터 배우 박해일과 김선아가 출연하는 ‘굿바이 알코올’이라는 콘셉트의 광고를 선보였다.
▶ 관련기사 ◀
☞‘약국에서 나간 박카스' 잘나가네
☞[위클리핫]동아제약, 지주사 전환+깜짝 실적에 '활짝'
☞동아제약, 어린이해열제 '챔프시럽'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