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메뉴는 추운 겨울 잃어버린 입맛을 돋아줄 킹크랩과 방어, 꽃게, 열빙어(시샤모) 등 겨울 바다 별미로 꼽히는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가 새롭게 선보인 씨푸드바 메뉴는 총 10종. 특히 ‘방어 묵은지 회무침’은 고객들이 직접 입맛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메뉴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단품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씨푸드오션에서는 그릴에서 구운 킹크랩, 연어, 새우, 가리비와 버터로 맛을 낸 바지락과 홍합을 함께 담아 낸 겨울 한정메뉴 ‘킹크랩 플래터’를 출시했다. 가격은 2인 씨푸드바 포함 9만6580원으로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다.
또 ‘킹크랩 플래터’ 주문 고객에게는 닌텐도DS, 스키장 주간 리프트권 등의 선물이 걸린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 메뉴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2월 28일까지 씨푸드오션이나 피셔스마켓 방문 후 신 메뉴 식사 모습을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각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스위트룸 주중 숙박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연말을 맞아 행사 와인을 주문 고객 1인에게 씨푸드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