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거 먹어봤니?]CJ푸드빌 "겨울 별미 다 모았다"

정재웅 기자I 2012.12.21 09:19:05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씨푸드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피셔스마켓과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이 겨울을 맞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들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추운 겨울 잃어버린 입맛을 돋아줄 킹크랩과 방어, 꽃게, 열빙어(시샤모) 등 겨울 바다 별미로 꼽히는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가 새롭게 선보인 씨푸드바 메뉴는 총 10종. 특히 ‘방어 묵은지 회무침’은 고객들이 직접 입맛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메뉴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킹크랩 플래터
이 밖에도 살이 꽉찬 황게 튀김을 매콤 달콤한 소스에 무친 ‘칠리 꽃게’와 오븐에 구운 시샤모를 매콤한 소스에 요리한 옥천의 대포음식 ‘시샤모 도리뱅뱅’, 그릴 위에 구워 향을 가득 품은 오징어에 그린빈, 버섯, 살라미가 어우러진 ‘그릴드 오징어 샐러드’도 씨푸드바 신메뉴로 출시된다.

단품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씨푸드오션에서는 그릴에서 구운 킹크랩, 연어, 새우, 가리비와 버터로 맛을 낸 바지락과 홍합을 함께 담아 낸 겨울 한정메뉴 ‘킹크랩 플래터’를 출시했다. 가격은 2인 씨푸드바 포함 9만6580원으로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다.

또 ‘킹크랩 플래터’ 주문 고객에게는 닌텐도DS, 스키장 주간 리프트권 등의 선물이 걸린 100% 당첨 스크래치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 메뉴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2월 28일까지 씨푸드오션이나 피셔스마켓 방문 후 신 메뉴 식사 모습을 개인 블로그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각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스위트룸 주중 숙박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연말을 맞아 행사 와인을 주문 고객 1인에게 씨푸드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