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서포터즈는 2012년부터 이어져 온 대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기수부터는 롯데제과의 기존 서포터즈 프로그램 ‘스위트 크리에이터’와 통합 운영한다.
다양한 활동 혜택도 함께한다. 매달 활동비는 물론이고 히든서포터즈만을 위한 활동 키트를 지원한다. 활동 마무리에는 팀 프로젝트 우수팀과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무엇보다 식품 마케터를 준비하는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실무진과의 소통과 교육 프로그램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주부를 대상으로 한 롯데제과 주부 마케터 ‘그린스푼’ 21기도 함께 모집한다. 10월부터 5개월간 롯데제과 제품 체험과 SNS를 통한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한다. 제품 설문 및 모니터 활동도 함께하게 된다. 매달 롯데제과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하며, 최종 우수활동자 포상 등의 혜택이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히든서포터즈는 다양한 활동혜택은 물론이고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식품 마케터가 꿈인 대학생이라면 꼭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