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은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단체급식 영양사와 단체급식 조리사다.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 조리기능사 자격증 보유자, 영양사는 추가로 영양사 면허증을 보유해야 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AI(인공지능)역량검사 △실무면접(화상) △임원면접(대면)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7월 3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쌍용레미콘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인사·급여 △레미콘 품질관리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인사·급여는 대졸 이상, 레미콘 품질관리는 초대졸 이상 학력을 보유해야 한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면접,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29일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GS동해전력은 신재생에너지 분야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자 또는 3학년 이상인 자로 컴퓨터공학 관련 전공자 또는 컴퓨터공학 전공자 중 상경 계열 복수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 컴퓨터 프로그래밍 가능자, 동해·삼척 거주자는 우대한다. 3개월 인턴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최종합격 및 입사 순이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S-OIL은 사회공헌 담당자를 채용한다. 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로 학부 사회복지학 전공자, 사회복지사 1급 자격 소지자, 사회복지 분야 3년 내외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석사학위 소지자, 영어(회화·영작)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2년 계약직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오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