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딸기 라떼는 재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50만잔을 기록할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딸기 라떼는 국내산 설향 딸기와 우유를 조합한 음료로 올해는 지난해대비 20일 앞당겨 재출시됐다.
|
우선 오는 8일까지 딸기 라떼와 클래식 밀크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POS 결제시에는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라이스타 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MD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물 꾸미기 키트’를 제공하며 오는 20일부터는 제조 음료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산타 베어리스타 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규 디저트도 선보인다. 초코 카스텔라 안에 가나슈 생크림을 담아 우유 생크림과 딸기로 토핑한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와 얇게 구워낸 다크 코코아 크레이프에 초코 생크림을 입힌 ‘노쉬 드 노엘 초코 크레이프 롤’은 물론 ‘스노우맨 바움쿠헨’, ‘메리 베리 베이글 샌드’ 등을 판매한다.
또 프랑스산 버터를 사용한 ‘홀리데이 버터 쿠키 틴 세트’와 고소한 너티 쿠키가 들은 ‘홀리데이 너티 쿠키 틴 세트’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틴 케이스에 담아 제공한다.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MD 상품 11종은 텀블러, 머그 및 보호백, 오너먼트 백참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경험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스타벅스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서 스타벅스 상품들과 함께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