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팩 라인은 재킷, 티셔츠, 반바지, 카고팬츠 등 23종으로 구성돼 있다. 2022 봄·여름(S/S) 시즌 평균 판매율 85%을 기록,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올해는 스타일수 200%, 물량 350%를 늘려서 준비했다. 컬러 구성이 다양해 상의와 하의를 맞춰 입는 셋업(set-up) 스타일링도 가능하며, 다양한 컬러를 조합해 입을 수 있어 경쾌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재 또한 경량성, 신축성, 발수 등 다양한 기능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여름철 상품인 만큼 자외선 차단 기능도 상품에 따라 적용했다.
|
코오롱스포츠는 데이팩 라인과 윈드케이와 같은 올라운더 상품을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전달하기 위해 ‘나의 자연은’ 캠페인을 진행한다.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배우 류승수, 산책을 좋아하는 피겨스케이터 차준환, 자급자족 캠핑을 선호하는 배우 경수진과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며 플로깅을 하는 배우 임세미, 전원 생활을 즐기는 방가네 가족(미르, 고은아) 등 15팀이 즐기는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이미지와 영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각자 자신이 생각하는 자연이란 무엇인지 정의해 그만큼 다양해진 자연을 바라보는 시각도 전한다.
코오롱스포츠는 ‘나의 자연은’ 캠페인과 함께 SNS를 통한 이벤트도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웃도어를 즐기는 사진과 자신이 생각하는 자연이 무엇인지를 함께 작성하여 포스팅을 업로드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코오롱스포츠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자세한 참여방법은 코오롱스포츠 인스타그램 참고) 당첨자 안내는 6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각자가 생각하는 자연의 범위, 그리고 그 자연을 즐기는 방법 또한 너무나 다양해지고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자연을 즐기는 방법을 제안하는 브랜드인만큼 각자가 느끼는 자연과 그 자연안에서 즐거움을 찾는 방법을 상품과 일관된 캠페인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