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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일블레이저는 내수 시장은 물론 세계 자동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기획된 글로벌 모델이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19년 전 세계 시장에 출시됐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스위처블 사륜구동(AWD), 준중형급의 공간 활용성 등 SUV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SUV 특징을 잘 보여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트레일블레이저는 무선 애플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오토, 스카이풀 파노라마 선루프, 양손에 짐을 들고도 간단한 발 동작만으로 트렁크를 열 수 있는 쉐보레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 게이트 기능 등 동급 소형 SUV에서 찾아볼 수 없는 고급 옵션도 탑재했다.
이 같은 트레일블레이저의 수출 호조에 힘입어 GM의 판매 실적도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GM은 10월 한 달 동안 총 2만6811대의 차량을 판매해 전년 동월 대비 290% 증가세를 기록하며 4달 연속 전년 대비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쉐보레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도 3개월 연속 베스트셀링 탑5(TOP5) 브랜드에 오르며 정통 아메리칸 수입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쉐보레는 지난 10월 1586대를 국내에 판매하며 베스트셀링 브랜드 4위와 연중 최고 판매량을 달성했다.
한편 쉐보레는 글로벌 모델 트레일블레이저의 프리미엄 한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빠른 출고와 함께 1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시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80만 원의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선수율에 따라 최대 72개월의 무이자 할부 또는 4.4% 이율의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트래버스는 최대 400만 원의 현금 지원, 선수율에 따라 최대 7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2.9%의 낮은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타호는 300만 원의 현금 지원 또는 이율 4.4%의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쉐보레는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시 20만 원, 말리부와 트레일블레이저·이쿼녹스·트래버스·콜로라도·타호를 구매할 시 3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