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하고 진한 국물맛" 대상 청정원 호밍스, ‘갈비탕’ 출시

한전진 기자I 2024.11.25 08:24:05

두툼한 소갈비 듬뿍 고품질 갈비탕
호밍스만의 공정법으로 맛 극대화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국물요리 성수기인 겨울철을 앞두고 ‘갈비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청정원 호밍스, 고소하고 진한 국물요리 신제품 ‘갈비탕’ 출시 (사진=대상)
대상은 ‘갈비탕’을 신메뉴로 낙점해 국물요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올 겨울 강력한 추위가 예고되면서 냉동 국물요리 시장 주도권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제품은 수작업과 자숙공정으로 갈비의 기름기를 두 번 제거해 진한 육향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갈비살은 최적의 조건에서 오랜 시간 푹 고았다. 무, 양파 등 다양한 채소와 감초, 수삼을 넣었다.

또 모든 재료는 급속동결공정법으로 생산 직후 영하 35°C에서 빠르게 동결시켜 신선도와 생생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2인분의 양을 원팩으로 구성해 버려지는 포장재는 줄인것도 특징이다.

조리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을 봉지째로 끓이거나 냄비에 조리하면 외식 전문점 수준의 진한 갈비탕을 누구나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청정원 호밍스 갈비탕’은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과 쿠팡 등 이커머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부터는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