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브리프] 이창호 9단과 바둑 두며 크루즈 여행 떠나요 外

김명상 기자I 2024.11.15 06:00:01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종합 경제 일간지 이데일리가 ‘여행브리프’ 코너를 통해 한 주간의 국내외 여행 및 관광산업의 현장과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코스타 세레나호 (사진=하나투어 제공)
◇오키나와 크루즈에서 펼쳐지는 바둑 대전

하나투어는 ‘이창호 9단과 함께하는 오키나와 크루즈 바둑 여행 6일’ 상품을 판매한다. 내년 1월 29일 출발하며, 예약자는 총상금 1000만원이 걸린 아마추어 바둑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선착순 예약자 15명은 이창호 9단을 상대로 한 1대 15 다면기에 참가할 수 있다. 이창호 9단의 토크콘서트에서는 친필 사인 책자 증정과 사진 촬영 행사가 이어진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패밀리아 파티 인 디셈버’ 프로모션
◇랍스터부터 크리스마스 디저트까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12월 한 달 동안 ‘패밀리아 파티 인 디셈버’ 프로모션을 연다. 뷔페 레스토랑에서 랍스터, 통립아이 스테이크, 칠면조 구이 등의 요리를 제공하는 미식 행사다. 평일 저녁과 주말 점심·저녁 시간에 킹크랩과 랍스터 등을 즐길 수 있는 특선 코너를 운영하며,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도 내놓는다.

‘2024 겨울 벨기에 맥주 페스타’ 이미지
◇벨기에 맥주와 여행 기분 만끽하세요

인터파크트리플이 벨기에 관광청과 협업한 ‘2024 겨울 벨기에 맥주 페스타’를 연다. 행사는 오는 29일부터 12월 14일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서울 성동구 ‘백이의’에서 열리며, 벨기에 대표 맥주 10종의 시음 클래스가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인터파크트리플의 서비스인 ‘여행기’를 통해 벨기에 추천 관광 명소와 맥주 양조장 정보를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