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다과외, 기말고사 대비 집중 온라인 과외 출시

이후섭 기자I 2022.05.31 08:35:09

중2~고2 대상 수학 전문 선생님과 1대 1 매칭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매스프레소는 1대 1 온라인 과외 서비스 `콴다과외`에서 1학기 기말고사 대비를 위한 기말 집중 과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콴다과외 수강생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출시된 기말 집중 과외 프로그램은 정밀한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학생의 현재 학습 상태를 파악해 맞춤화된 시험 준비 플랜을 설계해주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원과목은 중2~고2 수학이며, 풍부한 과외 경력을 보유한 수학 전문 선생님과 1대 1 매칭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효과적인 시험 대비를 위해 △콴다 수학연구소가 제작한 내신 대비 문제집 △학교별 족보 자료 △공부 계획을 돕는 플래너 등의 학습 자료들을 제공한다. 또 기말 집중 과외 한정 혜택으로 3개월 이상 콴다과외를 결제 시 2회의 추가 수업을 제공한다. 총 10회의 60분 수업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이날부터 신청 가능하며, 6월 7일부터 7월 31일까지 수강할 수 있다.

콴다과외는 매스프레소가 출시한 실시간 비대면 과외 서비스로, `스마트 매칭`을 통해 학생의 성적, 성향, 목표에 최적화된 선생님을 매칭한다. 콴다과외의 모든 수업은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실시간 화면 공유와 필기 기능을 제공해 문제풀이와 개념 설명을 지원한다.

김혜지 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콴다과외에 높은 만족도를 보인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기말 대비 과외 프로그램을 기획해 출시했다”며 “1학기 최종성적을 좌우하는 기말고사인 만큼 체계적이고 맞춤화된 학습 설계를 통해 학생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