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프랑스 이탈리아 '유럽 배낭여행'… TV홈쇼핑서 골라볼까?

이선우 기자I 2023.03.18 11:36:41

온라인 여행사 내일투어 여행업계 최초
홈쇼핑서 18, 24일 유럽 배낭여행 판매
이동은 함께 여행은 혼자 '따로 또 같이'
노쇼핑·노옵션·노쇼핑 14개 코스 선보여

(사진=내일투어 제공)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내일투어가 유럽 배낭여행 상품 TV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다. 내일투어는 18일과 오는 24일 밤 11시 40분 현대홈쇼핑 TV플러스샵을 통해 14개 코스 유럽 배낭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로 특급 호텔·리조트나 단체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는 TV 홈쇼핑에서 유럽 배낭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건 이번이 최초다.

유럽은 배낭여행의 성지로 불린다. 여러 나라가 서로 국경을 접하고 있어 철도, 버스 등을 이용해 짧은 기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대륙 일주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사전조사 없이 어느 나라나 도시를 가더라도 평균 이상의 만족도를 보장하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내일투어는 18일과 24일 홈쇼핑을 통해 ‘따로 또 같이’ 콘셉트의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도시 간 이동은 전문 인솔자와 단체로 이동하고 도착한 이후 여행은 따로 즐기는 방식이다. 함께 이동하게 될 팀도 전연령대, 20~30대, 30~40대 등 연령대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현지에선 원할 경우 동행 가이드와 함께 현지 투어도 즐길 수 있다.

여행사 측은 “유럽여행이 처음인 초보 여행자도 각종 응급상황에 대한 대처는 물론 공항과 호텔 간 이동, 현지 여행정보 등에 대한 부담 없이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만 골라 구성한 상품”이라며 “단체 패키지에 제공하는 할인 요금을 적용해 성수기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항공·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내일투어 제공)
내일투어가 이번 현대홈쇼핑 TV플러스샵을 통해 선보이는 유럽 배낭여행 상품은 모두 14개 코스다. 유럽여행의 필수 코스인 서유럽은 ▲프랑스·영국 1일(1코스), ▲영국·프랑스·이탈리아 10일(2코스),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12일(3코스) 등 3개 코스로 구성했다.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4개국 15일(7코스), ▲영국·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오스트리아·체코·스페인 7개국 22일(8코스), 29일(9코스)는 더 길고 더 많은 경험을 선호하는 20~30대 취향에 맞췄다.

한 나라를 집중적으로 둘러볼 수 있는 ▲프랑스 일주 10일(4코스), ▲이탈리아 일주 8일(6코스), ▲스페인 일주 10일(10코스) 등 전국 일주 코스도 있다. 오로라 시즌에 맞춰 아이슬란드와 캐나다 등으로 떠나는 오로라 단체 배낭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28년간 유럽 배낭여행 상품 운영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 꼭 가봐야할 코스를 가장 효율적인 동선으로 구성했다”며 “모두 1억원 여행자보험에 가입된 상품으로 쇼핑, 옵션(선택관광), 쇼핑이 포함되지 않은 ‘3무(無)’ 완전 자유여행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