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웰컴키트에는 여성 헬스케어 브랜드 ‘이너시아’(INERTIA)의 ‘더 퍼펙션 유기농 생리대’가 주요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이 제품은 텍사스 유기농 100% 순면 탑시트를 적용했으며 공기 순환을 돕는 통기성 백시트로 사용자에게 쾌적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너시아에 따르면 이 제품은 ‘서라운드 옆 샘 방지 기술’로 과한 움직임에도 새지 않도록 설계됐으며 독일 더마테스트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카이스트 여성 과학자들이 여성의 불편함을 직접 이해하며 만든 것이 특징이다.
|
제로모공패드는 지난 2017년 아마존에 처음 제품을 발매한 이래 올 상반기에만 5만개 이상 판매한 패드 제형 토너 제품이다. 세안 후 간편하게 바를 수 있으면서도 마스크팩을 사용하는 듯한 효과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식물성 귀리 음료 전문기업 오트사이드 제품도 웰컴키트 구성품 중 하나다. 오트사이드 귀리 음료는 풍부한 맥아향과 견과향이 특징이다. 귀리를 찌지 않고 로스팅한 후 효소 처리해 생산되는 전분을 통해 특유의 질감을 만들었다. 인도네시아 술라웨시산 카카오빈과 터키산 헤이즐넛을 원재료로 사용하고 최상급 천연 감미료인 ‘팜-슈가 굴라아렌’을 사용해 단맛을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유당불내증을 유발하는 유당이나 검·유화제·보존제·인공 향미 등 불필요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귀리 주성분을 차지하는 수용성 섬유질인 베타-글루칸은 소화기와 심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높은 칼슘 함량으로 하루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롯데웰푸드(280360)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의 ‘제로 레몬민트 캔디’도 제공한다. 당류 부담이 낮은 제품을 선호하는 20·30세대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다. 자일리톨은 흔히 자작나무에서 추출되는 천연 감미료로 설탕 없이도 은은한 단맛을 구현한다. 해당 캔디는 자일리톨 98% 이상을 함유해 입안에 남는 자연스러운 청량감이 특징이다. 휴대하기 편한 크기로 언제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에 적합하다.
건강 라이프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이너뷰티 제품인 ‘퍼펙트 이뮨꾸미’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면역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는 새콤달콤한 비타민 젤리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종합영양제다.
티르티르의 건강기능식품 ‘퍼펙트 멀티팩’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꼭 필요한 5가지 건강기능식품을 한 팩에 담은 종합 영양 멀티팩 제품이다. 하루 한 팩으로 깔끔하고 간편하게 나와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