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설맞이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 진행

김정유 기자I 2026.02.08 10:50:0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올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대규모 완구 할인 행사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명절 완구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맞춰 기획된 이번 행사는 연중 명절 단 두 차례만 진행되는 대표 할인 프로모션이다.

우선 레고·헬로카봇·그래비트랙스 등 주요 브랜드 완구 1900여개 품목 대상은 최대 40% 할인한다. ‘마블 14인치 피규어세트(아이언맨, 스파이더맨)’를 40% 할인하고, ‘레고 장미 꽃다발’은 25% 할인한 6만 7400원에 내놓는다.

‘그래비트랙스 스타터 세트’는 기존 대비 30% 할인, ‘헬로카봇 프론 경찰차 올스타’는 기존 대비 2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행사 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봇V 6단합체 마스터 V’는 10% 할인, ‘실바니안 불이 들어오는 비밀다락방 이층집’은 3만원 금액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윷놀이, 제기 등 설 맞이 민속놀이 상품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10% 할인한다. 콘솔게임인 ‘스위치’의 인기 게임 타이틀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18일까지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이저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리아 한우연인팩 교환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개별 안내한다.

이영노 롯데마트·슈퍼 TRU(토이저러스) 부문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완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선물용 완구와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명절 놀이용품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