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Logitech G)’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PLAY TO WIN)’을 3월 16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연다.
|
2020년에 오픈한 ‘틈byU+’는 MZ세대를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젊은 감각과 취향으로 디자인된 공간으로 M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곳은 주로 MZ세대가 이용하는 스마트폰, 문구, 자동차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여 고객 경험을 혁신하고 있다. 최근 누적 방문 고객은 145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플레이 투 윈’ 팝업 전시는 MZ세대의 관심사인 게임을 주제로 한다. 마우스, 충전패드, 헤드셋, 키보드, 스피커, 스트리밍 카메라, 그리고 레이싱 게임용 기기인 레이싱 휠과 페달 등 게이밍에 특화된 대표적인 제품 61종이 전시된다. 틈byU+ 방문 고객은 이곳에서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체험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고객들은 틈byU+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예를 들어, 25일부터 나흘간 레이싱 휠과 페달을 체험하는 공간 근처에는 현대자동차의 서킷용 레이싱카인 ‘아반떼 N1 컵카’를 전시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실제 레이싱카를 배치하여 생동감을 높인 공간에서 게이밍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ro 레이싱 휠(150만원 상당, 1명), N버전 74 RC카(2명), PRO X Superlight 2 게이밍 마우스(7명) 등 게이밍 관련 기기와 패션 브랜드 발란사와 로지텍G의 콜라보 후드와 캠핑의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틈byU+에 전시된 로지텍G 제품을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3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최근에는 네이버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방송이 71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남은 방송은 오는 21일 21시에 무신사 라이브와 25일 네이버 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무신사 라이브 방송에는 게임 전문 캐스터 정소림, 권이슬, 아나운서 허송연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은 “MZ세대의 핫플레이스인 ‘틈byU+’에서 최신 게임 기기를 체험하는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콜라보를 통해 얻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아 LG유플러스의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