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영상에 소개된 ‘낫아워스(NOT OURS)’는 비건 패션 브랜드다. 폐페트병 리사이클링 원단, 선인장 가죽 등 비동물성 소재를 이용하면서도, 오래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을 제작·판매한다. 더불어 불필요한 재고를 최소화하는 프리오더(사전 예약 주문) 방식을 채택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농카발굴단 2024 낫아워스편은 엔조이커플 손민수·임라라 부부가 서울 마포구 소재 낫아워스 매장을 방문해,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진 옷과 가방, 지갑 등을 구경하고 직접 착용해보며 비건 패션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을 담았다. 또한 낫아워스 신하나·박진영 대표와의 인터뷰를 통해 브랜드 운영 철학과 목표, 사회공헌 활동 등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청구할인 이벤트(~2025년3월31일)를 준비했다. 낫아워스 매장 및 공식홈페이지에서 NH농협카드로 제품 구입 시 10% 청구할인 혜택(할인한도-일 1회/월 3회, 회당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감상평 댓글 이벤트(~12월15일)도 준비했다. NH농협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농카발굴단 2024 낫아워스편 영상 시청 후 감상평 댓글을 남긴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낫아워스의 대표 인기 상품(△미니 스트링 백팩 △스트링백팩 △반달백 △선인장 가죽 카드 홀더 △사과 가죽 스퀘어 월렛) 등이다.
이번 농카발굴단 2024 낫아워스편 영상과 이벤트 참여 방법, 유의사항 등은 NH농협카드의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공개된 농카발굴단 2024 낫아워스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에 사회적 가치까지 고려하는 착한 소비문화가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