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컬렉션은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의 ‘에어모코’ 소재와 부드러운 냉감 소재인 ‘컷앤소’ 라인업이다. 브랜드 특유의 부드러운 소재와 파스텔 색감이 특징이다.
화려한 버튼이 달린 카디건은 뒷면까지 디자인돼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풀오버와 숏팬츠 셋업은 상하 색상을 다르게 해서 즐거움을 더했다.
젤라또피케는 최근 지식재산(IP) 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 일본에서는 연 20회가 넘는 컬렉션들을 발표하고, 한국에서도 월 단위로 새로운 라인업들을 출시 중이다.
엄세미 SE스타일 상품기획자(MD)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IP 캐릭터들과 파스텔한 색감, 부드러운 소재 등 브랜드 특유의 강점들이 봄맞이 신상품으로 구현됐다”며 “따뜻한 날씨를 맞아 설레고 행복한 감정을 느낄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함께 입기에도 제격”이라고 밝혔다.
한편, 젤라또피케 슈퍼 마리오 컬렉션은 오는 30일부터 잠실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에서 열리는 ‘젤라또피케 팝업스토어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행사에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얼굴 가리고 피투성이 딸 질질 끌고가”…팔순 아버지의 눈물[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01t.jpg)
!['2배 베팅' 달려드는 개미…한달새 17만명 늘었다[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6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