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사복 장르 대표 브랜드인 캠브리지 멤버스, 갤럭시, 닥스 신사, 마에스트로에서는 이탈리아와 영국의 럭셔리 원단을 활용해 ‘맞춤 정장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최대 4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해 원단을 고른 후 어깨 둘레, 가슴 둘레 등 각 신체 부위별로 사이즈를 재고 나면 약 2~3주 후 나에게 딱 맞는 완성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셔츠 전문 브랜드인 레노마, 밴브루, 닥스 셔츠, 듀퐁 셔츠에서도 맞춤 셔츠 구매시 1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인 ‘옴므플리세’에서는 25년 봄 여름 시즌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고, 남성 구두 브랜드인 ‘버윅’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플레인토’ 모델의 밀리터리 라인을 선출시한다. 또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인 ‘부테로’에서는 인기 모델 15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대형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송지오 옴므, 엠포리오 아르마니, 준지, 아미, 폴스미스 등 인기 남성 패션 브랜드들의 봄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최대 15% 가량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알레그리, 맨온더분, 지이크, 스튜디오 톰보이맨 등을 한 자리에 모아 최대 50% 까지 할인하는 대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연중 최고 수준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은 멘즈위크 행사 기간 중 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7% 리워드를 지급하는 행사를 연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남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신세계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컨텐츠를 확대 기획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